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국내

강릉 여행 저녁일정 추천! 강문해변 소라횟집과 강문솟대다리 야경

by 밝게빛날현 2023. 12. 5.
반응형

오늘은 강릉 여행에서 야경을 보는 일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맛있는 저녁도 먹고 야경도 구경하는 일정으로 근처 씨마크호텔이나 강문해변 근처 숙소를 이용 하시는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리는 저녁 일정입니다.


강문해변 소라횟집

저녁을 늦게 먹어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바닷가 바로 앞 횟집이지만 가격대가 다른곳에 비해 비싸지 않고 밑반찬류가 잘나옵니다. 성인 4명이 술한잔 하면서 안주 삼아 먹기 좋습니다. 생선도 구이와 찜, 조림 3가지가 나오고 해산물도 다양하게 잘 나옵니다. 술안주로 이만한게 없습니다.

회가 딱 좋은 두께로 썰려 나옵니다. 입안에서 착 감기는 식감이 좋습니다. 회는 얇아도 맛있고 두꺼워도 맛있지만 그 적당 두께로 떠오는 회가 가장 식감이 좋고 질리는 느낌없이 술안주로 좋은것 같습니다. 룸도 별도로 있어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기기 좋았습니다.

성인4명이 저녁에 술과 함께 배불리 먹기 좋은 소라 횟집이었습니다. 바가지도 없고 양도 푸짐하고 다른곳에 비해 가격또한 과하게 비싼 느낌은 없습니다. 강문해변 바로 앞에 자리 잡고 있다는 특색을 감안하고 여러가지로 따져봐도 바가지는 없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여러모로 괜찮은 식당이었습니다.

소라 횟집 위치 안내

 

 


강문솟대다리 야경

술한잔 걸치고 나와 강문해변의 바닷바람을 맞으며 강릉커피빵 본점 쪽으로 걷다보면 강문솟대다리가 나옵니다. 강문솟대다리는 경포해변과 강문해변을 잇는 다리입니다. 밤이 되면 조명이 켜지는데 지역명소로 유명한 곳이라 곳곳에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서울의 야경처럼 화려한건 아니지만 밤바다에 비춰진 불빛들이 낭만적으로 느껴지고 또 그만의 무드가 있어 좋습니다. 가만 보고 있으면 색이 바뀌면서 물위 떨어지는 빛들도 색색이 바뀝니다. 술까지 한잔 걸친 상태라면 그 무드 한가득 눈에 담고 숙소로 돌아오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강릉여행 저녁 일정 추천으로 강문해변 횟집 소라와 강문솟대다리 야경 투어를 소개했습니다. 강릉은 서울에서 접근성도 좋고 무박으로 또는 가볍게 1박2일로 훌쩍 떠나기 좋은 국내 여행지입니다.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여행을 통해 날려버리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다음에도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